사지.유압 승강대 공급업체어떤 문제가 잘 처리되지 않아 온도가 제어되지 않습니다.

  • 출시 시간:2024-03-29 14:04:10
  • 핵심어:

  • 페이지 뷰:540
  • 빠른 설명:

    사지.,유압 화물 사다리 공장은 전동 조롱박 화물 사다리는 몇 개의 강철 줄의 끌림으로 승강 화물 사다리의 승강을 완성한다고 일깨워 주었다. 이런 화물 사다리는 항상 강철 줄의 느슨함으로 인해 승강 화물 사다리 플랫폼이 비

기사 내용

유압 화물 사다리 공장은 전동 조롱박 화물 사다리는 몇 개의 강철 줄의 끌림으로 승강 화물 사다리의 승강을 완성한다고 일깨워 주었다. 이런 화물 사다리는 항상 강철 줄의 느슨함으로 인해 승강 화물 사다리 플랫폼이 비뚤어지고 안정성, 안전성이 비교적 떨어진다. 강철 줄의 끌림만이 제한되어 작은 톤의 화물 운송에만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강철 줄의 화물 사다리는 끊임없이 증가하여 유압 레일식 승강 사다리로 대체된다.

재료를 플랫폼에 배치할 때는 가능한 한 플랫폼의 중간에 배치해야 한다.화물의 중량은 설비의 표준 하중 범위 내에 있어야 하며, 화물의 부피는 설비의 플랫폼 사이즈보다 크면 안 된다.그렇지 않으면 재료와 승강 플랫폼이 상해와 위험 사고를 입을 수 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승강기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사지.단방향 밸브 누출, 오일 파이프 단방향 밸브 누출.해결책은 단방향 밸브가 정상인지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다.비정상적인 경우에는 새 단방향 밸브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압 승강 플랫폼은 사회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작업 설비이다. 바로 이렇다. 유압 엘리베이터 도매 업체는 유압 승강 플랫폼에 대한 정비를 잊어버린다. 바로 이렇다. 설비에 손상을 주고 작업 효율을 줄이며 생명 안전에 위협이 된다. 따라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설비를 합리적으로 사용하고 유지해야 한다.다음 몇 가지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지 보수입니다.

룸 메 르전자기 전환 밸브의 전자기 코일은 고정이 튼튼하지 않아 빈번한 분리와 흡합도 높은 소음을 일으킨다.

유압 플랫폼을 이동하거나 견인할 때는 지지 다리를 걷고 플랫폼을 낮은 위치로 낮춰야 하며, 작업자가 높은 위치에서 플랫폼을 이동하는 것을 엄금한다.

승강 플랫폼 표시등이 켜지지 않았습니다. 벽에 있는 전원 콘센트에 스위치 전원이 있는지 플러그와 전선 플러그가 단락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m를 초과하면 제곱미터의 전원 플러그를 사용하여 조정하십시오.


사지.유압 승강대 공급업체어떤 문제가 잘 처리되지 않아 온도가 제어되지 않습니다.



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 톱니바퀴 펌프가 손상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고 톱니바퀴 펌프는 교체할 수 있습니다.

전자기 전환 밸브의 전자기 코일은 고정이 튼튼하지 않아 빈번한 분리와 흡합도 높은 소음을 일으킨다.

지표.하역 승강 플랫폼 위치의 선택은 재료 운반 원가를 낮추기 위해 플랫폼의 위치 선택은 운반 도구를 최대한 단축하고 차량의 공장 주행 거리를 줄여야 한다.건물 밖에서 만재된 운송 차량을 지정된 장소로 이동하는 것은 적재된 재료를 받침대별로 실내 지정된 장소로 운반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플랫폼 위치를 선택할 때는 공장의 생산 공정과 운행 수요를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플랫폼의 배치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모델이 있다: 병합식: 적재와 하역이 같은 플랫폼에 있다.

재료는 공장 한쪽 끝에서 생산 라인에 들어가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고객 이 제일이다.유압식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은 유압기 승강 플랫폼에 차량, 해운 컨테이너, 금형 생산, 목재 가공, 탱크 등 각종 기업 및 자동 생산 라인을 보편적으로 적용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대 고도의 조절 요구에 도달할 수 있으며,사지.레일식 유압 승강대, 동시에 각 종류의 찬장 테이블 방식 (예를 들면 강철, 드럼통, 전환 전복, 연동 신축식) 을 기능적으로 추가할 수 있다고 주의를 주었다.각양각색의 조종 (분동, 방폭형) 에 서로 협력하여 승강 플랫폼의 안정, 상시 운행, 적재량이 많은 등 특성을 갖추고 기업 조정 작업 중의 각종 문제를 합리적으로 해결하여 제조 업무를 편안하게 한다.커팅 포크 승강 플랫폼의 구조는 서비스 플랫폼의 조립을 더욱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조작 플랫폼이 넓고,사지.유압 승강대 소형, 적재 능력이 더욱 크며, 높은 작업 범주를 더욱 높게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일하기에 적합하게 한다.그것은 높은 곳의 작업 효율을 좀 더 높이고 안전성을 높인다.

적합한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정확하다.좋은 설비와 애프터서비스는 귀하가 선택한 합법적인 권익과 설비가 가져오는 커다란 이익을 확보하는 것입니다.그러므로 적합한 제조업체를 선택하여 자신을 위해 더욱 잘 봉사해야 한다.좋은 제품의 품질은 기업의 품질을 보증하는 중요한 보증이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 사용 과정 중 과적을 엄금하며, 승강 하강 과정 중 플랫폼에서 작업자는 이동할 수 없다.

사지.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림을 줄이는 것은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승강 플랫폼의 흔들림을 줄이면 작업자의 심리적 장애를 줄이고 작업의 순조로운 진행을 보장할 수 있다. 동시에 안전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된다. 따뜻한 힌트: 안전, 절대 맹목적으로 조작해서는 안 된다. 승강기는 많은 장소에서 응용되고 있는데 그 작업 원리가 서로 다르다. 오늘 여러분에게 승강기의 몇 가지 작업 원리를 분석하겠습니다. 승강기의 종류는 크게 다음과 같은 몇 가지로 나뉜다. 고정식 승강기,이 승강기는 유압 실린더와 펌프장을 이용하여 동력을 전달하는데, 형식은 포크식이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포크의 지지대 길이, 층수, 각도축의 각도를 변환하여 실린더의 신축으로 승강 작업을 완성하는데, 그의 장점은 승강이 크고 승강이 안정적이며 안전성이 높다는 것이다.

설치 전에 설치 인원은 기초, 우물길 등 기초 시설을 확인하고,사지.수동 유압 승강대, 조준, 평평, 정시 찾기에 주의하며, 기초가 시공 전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주로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의 롤러, 중축 및 베어링 검사;실린더 핀축과 베어링, 팔걸이 힌지와 베어링의 및 마모;부품의 오일을 연장하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고,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기름이 어두워지거나 기름이 붙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액압유를 교체해야 하며 액압승강플랫폼의 액압시스템은 # 액압유를 사용해야 한다.


사지.기타 제품 정보
  • 강간유압 등차교 공장서비스 수명을 개선하는 방법

    강간유압 등차교 공장서비스 수명을 개선하는 방법

  • 페 피 니 온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페 피 니 온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 길 버 트8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시장 뉴스

    길 버 트8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시장 뉴스

  • 알 멜 로작업장용 승강대과잉 생산 문제 해결

    알 멜 로작업장용 승강대과잉 생산 문제 해결

  • 바리.소형 산업용 엘리베이터고를 때 주의할 점

    바리.소형 산업용 엘리베이터고를 때 주의할 점

  • 남궁어린이 유압 승강대 수공 제작구조해석 및 연구

    남궁어린이 유압 승강대 수공 제작구조해석 및 연구

  • 킬 케 니실내 유압 승강기좋아요

    킬 케 니실내 유압 승강기좋아요

  • 이석6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현재 역할은 무엇입니까

    이석6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현재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사지.유압 승강대 공급업체어떤 문제가 잘 처리되지 않아 온도가 제어되지 않습니다. 정보는 당사의 사지.유압 승강대 공급업체어떤 문제가 잘 처리되지 않아 온도가 제어되지 않습니다., 사지.유압 승강대 공급업체어떤 문제가 잘 처리되지 않아 온도가 제어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지.유압 승강대 공급업체어떤 문제가 잘 처리되지 않아 온도가 제어되지 않습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사지.유압 승강대 공급업체어떤 문제가 잘 처리되지 않아 온도가 제어되지 않습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사지.유압 승강대 공급업체어떤 문제가 잘 처리되지 않아 온도가 제어되지 않습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